2009년 11월 9일 월요일

뉴미디어를 활용한 소비자와 기업간 기업책임에 대한 대화

출처: http://www.socialfunds.com
날짜: 2009.10.21
기사 원문 보기:

Consumers Are Using New Media to Engage with Companies on Issues of Corporate Responsibility 

Cone이 수행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미국의 뉴미디어 사용자들이 온라인 경로를 통한 기업의 의사결정에 대한 영향력 행사 노력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고 전해졌다.
 
최근 설문조사에서 미국 뉴미디어 사용자들의 44%가 소셜네트워크나 블로그, 온라인 게임 등과 같은 온라인 경로를 통해 기업책임(Corporate Responisiblity)의 노력과 프로그램에 관련된 정보를 찾고, 공유하고, 토의하고 있음이 밝혀졌다. Cone(브랜드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에 의해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CR과 같은 브랜드 마케팅과 코즈 브랜딩 분야에서의 조사가 이루어졌다.


 

펼쳐두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